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태아 보험은 피보험자가 아이와 엄마 둘인 상품으로

태아 보험은 욕심을 내서 마구잡이로 보장을 넣기보다는 내 아이에게 꼭 필요한 담보가 무엇인지를 파악하고 필요한 것은 충분히 넣되 불필요하다 싶은 것은 확실하게 제외시켜 가입하시는 것이 실속있으면서 효율적인 플랜짜기 입니다.
우발적인 대형 상해사고를 제외하고 신생아 및 성장기 어린이에게 가장 큰 대형위험은 선천성질환 입니다. @MKW 
아동 사망 원인 중 2위가 선천성 질환이라 축복스러운 임신이지만 예비부모로써 한편으로는 혹시나 이상이 있으면 어쩌나라는 불안감이 있는 것 또한 사실이죠. 태아 보험에서 선천성질병과 선천성장해에 대한 보장여부가그만큼 중요하며 의 주목적이 여기에 있다 할 수 있습니다.
임신사실을 확인하고 나면 산모수첩을 받게되고 그리고 나면 슬슬 육아용품에대해 알아보시게 되느데이때 빠트리지말고 챙겨야할 것이 입니다. 
태아 보험은 피보험자가 아이와 엄마 둘인 상품으로 @MKW 둘 모두에게 특이사항이 없어야 가입이 가능합기에 변수를 줄인다는 차원에서 봤을 경우에라도 가급적 빠른 시일내 가입을 완료하시는 것이 바람직 합니다.
요즘 노산이나 호르몬 이상/환경의 영향등으로 저체중아 출산이나 선천성기형을 지닌 아이를 출산하는 경향이 높다는 통계가 있습니다. 만약 내 아이가 불행하게도 중대한 선천성질환을 갖습니다.
@MKW  태어났을 경우 물론 국가에서도 희귀난치성질환자를 위한 복지제도가 일부 지원되기는 하나 그외 비용은 결국 고스란히 부모의 부담으로 남을 수 밖에 없기에 부담을 줄이기위한  실손의료비특약은 중요한 담보입니다.
태아 보험의 근본적인 가입목적은 태아특약이 아니라 실손의료비 즉 의료실비를 아이 출생이전부터 확보하기 위함입니다.
구성되는 특약중 3대질환특약 3대질환이란 암/뇌질환/심장질환을 뜻합니다.